이수, '상표권 논란'에도 엠씨더맥스로 음악 활동 ing…내달 5일 신곡 발매
기사입력 : 2022.11.29 오전 10:57
사진: 325E&C 제공

사진: 325E&C 제공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엠씨더맥스 이수는 지난 28일 오후 개인 SNS를 통해 신곡 발매 정보와 함께 기습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29일 소속사 325E&C를 통해 "12월 5일 엠씨더맥스의 신곡 '흩어지지 않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트레일러 영상 속 어린 소년은 파도가 거칠게 부서지는 바다를 향해 나아가며 천천히 시선을 돌린다. 어둡고 차가운 무드의 영상이 '흩어지지 않게' 곡명과 함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싱글 '흩어지지 않게'는 지난해 3월 '너의 흔적' 발매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매 앨범 엠씨더맥스의 독보적인 감성적 음악과 이수의 가창력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만큼 이번 신곡 또한 뜨거운 관심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음 달 10일부터 내년까지 이어지는 전국투어 '겨울나기' 티켓 매진 소식으로 공백이 무색한 파워와 저력을 증명하고 있는 엠씨더맥스 이수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싱글 발매에 대한 열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엠씨더맥스 이수는 오는 12월 5일 새 싱글 '흩어지지 않게'를 발매한 후 12월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과 서울, 대구, 대전, 인천으로 2023년까지 전국투어 '겨울나기' 공연을 펼친다.



[이슈PICK] '♥유영재와 재혼' 선우은숙, 이혼설 등 유튜브발 루머에 "법적 조치 나설 것"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현숙, 완전체 미녀 모임? '영숙의 반전'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수 , 엠씨더맥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