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도 '김준수'와 함께…12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개최 확정
기사입력 : 2022.11.07 오전 10:15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다가오는 연말 관객들과 함께한다.


7일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12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2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8'를 개최가 확정됐다. 가수로서는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로, 뮤지컬 배우로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김준수는 올 연말에도 어김없이 자신의 브랜드 연말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난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지난 10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김준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보이며 팬들에게 행복한 연말을 선사한다.


특히 올해는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첫 선을 보인지 10주년을 맞이해 그 의미를 더한다. 2012년 12월 새로운 형식의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것을 예고한 이후 자신만의 많은 이들의 사랑속에 지난 10년간 계속됐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다양한 작품의 뮤지컬 넘버들과 더욱 깊어진 보컬로 우리 곁에 돌아올 예정인 김준수의 공연을 절대로 놓치지 말아야 하는 또 하나의 이유로 꼽고 있다.


이번 김준수의 연말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18일(금) 코코넛(COCONUT) 멤버십 가입자에게 선예매 기회가 주어진다. 일반 예매는 21일(월)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공연과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7일) 오후 2시,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김준수 위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말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한 김준수는 11월 13일(일)까지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같은 달 17일(목)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개막을 앞두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준수 ,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