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컴백' 하이라이트, 새 앨범 스케줄러 공개…8개월 만의 완전체
기사입력 : 2022.10.24 오전 9:50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Highlight)가 8개월 만에 완전체 앨범으로 돌아온다.


오는 11월 7일 하이라이트는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ne'(얼론)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AFTER SUNSET'의 스케줄 플랜과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하이라이트 네 멤버의 새로운 비주얼과 'Alone'이라는 신곡명이 처음 베일을 벗었다.



트레일러 영상은 유리로 된 방 안에 멈춰 있는 하이라이트와, 방 밖에서 이들을 지켜보는 하이라이트의 대조적인 모습을 연이어 보여준다. 이어 두 공간이 한 화면에 잡혀 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하이라이트가 이번 'AFTER SUNSET'과 'Alone'에 어떤 메시지를 담아냈을지 다양한 추리를 불러일으킨다.


'AFTER SUNSET'은 하이라이트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1집 'DAYDREAM'(데이드림)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DAYDREAM' 활동 이후 단독 콘서트와 팬콘을 비롯해 네 멤버 모두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만큼, 더욱 큰 완전체 시너지가 기대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Alone'은 지난 16일 열린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2회차 공연에서 "Because I'm alone, 너 없이 I'm alone"이라는 음원 일부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하이라이트는 팬들에게 가장 먼저 신곡을 소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Alone' 완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 'AFTER SUNSET'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