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X방찬 "성장의 원동력은 멤버·팬들"
기사입력 : 2022.10.07 오후 12:29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가 열일 행보의 원동력을 전했다.

7일 오전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MAXIDENT'(맥시던트)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신보 타이틀곡 'CASE 143'는 스트레이 키즈가 타이틀곡으로는 최초로 '사랑'을 주제 삼은 노래다. 처음 느껴보는 감정들에 혼란스러운 마음을 '사건 발생'에 비유하거나 '143 (I LOVE YOU)'라는 코드로 사랑을 분석하는 등 신선한 화법이 담겼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팬 사랑을 가득 드러냈다. 방찬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매번 무조건 부담을 가지면서 작업을 한다. 저희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팬분들께 성장한 모습,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게 된다. 그 생각으로 저희가 계속 성장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현진은 "저희가 활동이 없는 시기에 개인적인 작업물을 많이 냈다. 저희끼리도 '성장하고 있다'는 말을 많이 한다. 각자의 작업물을 공유하고 서로 피드백을 주는데 그럴 때 가장 보람차다. 멤버들끼리의 대화가 힘이 된다"며 "그 원동력은 우리 팬분들"이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7일(오늘)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MAXIDENT'를 발표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2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레이 키즈 , 현진 , 방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