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NC 제공
SF9(에스에프나인)이 서울과 미국 주요 도시들을 잇는 해외 콘서트 투어에 나선다.
SF9은 오는 11월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5개 도시에서 '2022 SF9 LIVE FANTASY #4 DELIGHT TOUR'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30일 뉴욕에서 투어의 포문을 연 후 12월 2일 시카고, 5일 댈러스, 8일 덴버, 10일 로스앤젤레스까지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미국 투어는 지난 2019년 '2019 SF9 USAㆍEUROPE LIVE TOUR [UNLIMITED]' 이후 약 3년 반 만에 개최되는 것이라 그 의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투어 포스터는 빛과 함께 밝은 분위기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끈다. 'DELIGHT'라는 제목의 이번 투어는 SF9과 판타지(SF9 공식 팬클럽)가 서로의 유일한 Light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함께 만들어갈 'DELIGHT'의 세계로 이끄는 여정을 담는다. 멤버들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역대급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SF9 투어 서울 공연은 공연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단독 오픈되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7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난 앨범 활동 당시 드라마 촬영과 겹치며 불가피하게 함께 하지 못했던 로운의 참여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