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군백기 기다려줄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오늘(4일) '기어이 또' 발매
기사입력 : 2022.10.04 오전 10:40
사진: RBW 제공

사진: RBW 제공


원위(ONEWE)의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신곡 '기어이 또'가 베일을 벗는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원위는 신곡 '기어이 또'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원위의 감성이 가득 담긴 '원위 표 락발라드'다.


모든 걸 다 알았던 사이에서 이제는 모든 걸 다 아는 낯선 사람으로 바뀐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독특하고 화려한 베이스라인,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럼까지 짜임새 있는 연주가 온전히 가사에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신곡은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곡이다. 두 멤버의 군 입대 전 작업을 완료한 곡으로, 완전체 활동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다가갈 예정이다. 


원위는 신곡 '기어이 또' 발매 이후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를 발표한다. 'STUDIO WE : Recording' 시리즈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원위의 신곡 '기어이 또'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원위 , 기어이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