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생일 맞아 '나의 목소리로' 발매…콘서트에서 선공개된 바로 그 곡
기사입력 : 2022.10.02 오전 8:00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호중의 신곡 '나의 목소리로'가 10월 2일 발매된다.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호중은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으로, 클래식한 느낌으로 시작하는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군 복무 당시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최고의 선물인 자신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김호중의 '살았소'의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다시 힘을 모아 김호중만을 위한 곡을 완성해 의미를 더했다.


당초 김호중은 소집해제 당일인 6월 10일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할 계획이었지만 내부 사정으로 연기된 바 있다. 김호중이 진심을 다해 자신의 목소리로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인 만큼, 누구보다 오래 기다렸을 팬들과 대중에게 그 무엇보다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김호중은 이번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포문을 여는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에서 선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늘(2일)까지 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호중 , 나의목소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