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강렬한 'DICE' MV 속 반전 비하인드컷…청순+러블리 미모
기사입력 : 2022.09.24 오전 8:38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MIXX가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신곡 'DICE'(다이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NMIXX는 두 번째 싱글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를 발매했다. 신곡 'DICE'는 어떤 역경에도 무너지지 않고 계속해서 전진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장르로, 재즈, 트랩, 팝, 힙합을 믹스한 다이내믹 사운드가 특징이다.


'DICE' 뮤직비디오는 그룹의 중심 세계관 'MIXXTOPIA'(믹스토피아)를 향한 NMIXX의 모험을 그렸다. 주사위 게임 중 마주한 미스터리 적대자와의 흥미진진한 서사가 몰입감을 더하고, 화려한 배경, 독특한 CG 효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반복 재생을 자극하며 21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강렬한 매력이 돋보였던 뮤직비디오와 달리, 비하인드 포토 속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은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단체 컷에서는 볼 하트, 손가락 하트 등 깜찍한 포즈로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주사위'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7인 환상 호흡을 자랑했다.


한편 'K팝 실력파 신예' NMIXX의 첫 컴백작 'ENTWURF'는 발매 당일인 19일 기준 한터차트 앨범 일간 차트와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