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이 1년 만에 컴백한다.
23일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블랙의 배경에 깨진 파편들이 거칠게 표현돼 있어 강렬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앨범명 'THE ANSWER'를 공개함과 동시에 10월 12일로 컴백일을 확정 지었다. 정답, 해답이라는 의미의 'THE ANSWER'에 어떤 음악 세계를 담아냈을지 설렘이 증폭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가수뿐만 아니라 다수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만능 아티스트로 자리 잡은 박지훈은 최근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주인공 연시은 역에 발탁돼 활발히 촬영에 임했다.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신보인 만큼 박지훈의 한층 성숙한 음악적 역량을 기대케 한다.
한편 컴백에 앞서 박지훈은 10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 홀에서 데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하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단서, 실마리, 힌트라는 뜻을 지닌 콘서트의 주제 'CLUE'를 통해 답(THE ANSWER)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