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원·조광일·안병웅, 또다시 뭉쳤다…새 싱글 'Rain Drop' 발매
기사입력 : 2022.09.14 오전 10:20
사진: 딩고 제공

사진: 딩고 제공


래퍼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이 또 한 번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돌아온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의 두 번째 컬래버 음원 'Rain Drop'(레인 드롭)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Rain Drop'은 첫 번째 컬래버 음원 '라이언 일병'과 동일하게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노래다. 세 사람은 e스포츠 시장을 겨냥해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은 물론, 게임을 하면서 감상하기 좋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일 발매한 '라이언 일병'은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로 발매와 동시에 힙합 팬을 포함해 게임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신보 역시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딩고와 SBS M&C가 협업한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딩고는 저스디스의 발라드 음원 '나는 이별이에요', '우리 헤어지니',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오늘 날씨 맑음 (Prod. 로코베리)',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의 컬래버 곡 '라이언 일병'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의 신선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Rain Drop'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래원 , 조광일 , 안병웅 , 레인드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