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이번엔 '사랑' 이야기? 10월 17일 'I love' 발매
기사입력 : 2022.09.14 오전 8:56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이 7개월 만에 컴백한다.


14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매거진의 커버 속 강렬한 빨간색 하트 쿠션을 감싸 쥔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앨범마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케이팝에 독보적인 그룹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여자)아이들이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지난 3월 (여자)아이들은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아 '톰보이 신드롬'을 탄생시켰다.


또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 ]'을 통해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8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자)아이들 , 아이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