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이승기 짝사랑 대변한다…'법사' 새 OST '내 마음을 느끼나요'
기사입력 : 2022.09.13 오전 10:00
사진: 웨이크원 제공

사진: 웨이크원 제공


조유리가 '법대로 사랑하라'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조유리가 부른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음원이 공개된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이번 OST는 극중 김유리를 향한 짝사랑을 오랜 시간 마음 속에 깊이 묻어온 김정호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또한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편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조유리의 담담한 듯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지며 애틋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 참여한 조유리는 데뷔 싱글 'GLASSY',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ajor' 등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4세대 대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승기, 이세영의 열연이 빛나는 '법대로 사랑하라'는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법대로사랑하라 , 조유리 ,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