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떠난 아이엠, 몬스타엑스 활동 ing…서울 콘서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2.08.30 오전 9:32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서울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몬스타엑스는 개인 포토를 비롯해 유닛,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배경 만큼이나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9년에 서울에서 개최된 월드 투어 '위 아 히어(WE ARE HERE)' 이후 3년 만에 만남인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몬스타엑스는 공연을 통해 서울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로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한편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의 9월 4일 자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군 복무 중인 리더 셔누를 제외한 5인(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이엠은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음에도 그룹 활동을 이어간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콘서트 ,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