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유튜브 쇼츠 플랫폼 활용 'NEO SEOUL' 프로모션 전개
기사입력 : 2022.08.24 오후 1:42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엔시티 127)이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유튜브 쇼츠 플랫폼을 활용한 'NEO SEOUL'(네오 서울) 프로모션으로 컴백 예열에 나선다.


오는 9월 3일까지 NCT 127 유튜브 채널에서 펼쳐지는 'NEO SEOUL'(네오 서울) 프로모션은 'NEO SEOUL'이라는 가상의 클럽을 배경으로 NCT 127의 음악과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 새 앨범 힌트 등이 어우러진 숏폼 콘텐츠를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NCT 127 유튜브 채널을 통해 'NEO SEOUL' 프로모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쿨하고 힙한 분위기의 NCT 127 모습이 담겨 있어 앞으로 선보일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팬 참여형 이벤트 'NEO SEOUL CHALLENGE'(네오 서울 챌린지)도 진행, NCT 127 쇼츠 영상에 삽입된 음악들을 활용해 제작한 영상을 #NeoSeoulChallenge, #NCT127Cha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 쇼츠에 올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중 NCT 127이 직접 선정한 영상 주인공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9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127 , 네오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