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오늘(18일) 네이버 NOW. 호스트 데뷔…첫 회 게스트 지코
기사입력 : 2022.08.18 오전 10:35
사진: 마름모 제공

사진: 마름모 제공


이승윤이 첫 예능 프로그램 호스트 데뷔식을 치른다.


오늘(18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NOW. '이승윤의 후아유'는 호스트 이승윤이 하얀 호리존을 배경으로 게스트 뮤지션과 만나 게스트의 정서적 근원을 탐구하는 국내 최초 세로형 스탠딩 뮤직 토크쇼다. 음악을 베이스로 여러 가지 스토리를 주제로 토크를 나눈다.


첫 출연자는 최근 군 제대 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힙합 뮤지션 '지코'다. 호스트 이승윤과 게스트 지코는 프로그램 특유의 즉흥적인 상황에서 질문과 답을 나누며 의외의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생에 첫 음악 토크 프로그램의 호스트를 맡게 된 이승윤은 "요즘 인터뷰 트렌드는 게스트에 관해 속속들이 공부를 해와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 이렇게 러프하게 대화를 나눠도 되나 싶었지만 일단 제작진분들을 믿고 기획의도에 충실히 임하는 중이다"라며 준비된 호스트로서의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이승윤의 후아유'는 첫 회 출연자 '지코'를 시작으로 '르세라핌 허윤진', '기리보이' 그리고 자신의 색이 뚜렷한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할 예정이다. 웹 채널 ODG, HUP! 등을 운영하고 있는 스튜디오 솔파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네이버앱, 나우앱을 통해 24시간 라이브쇼를 제공하는 네이버 나우와 HUP!(헙!) 채널에서 오늘(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승윤 , 지코 , 네이버NOW. , 이승윤의후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