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CT SHOW', 물놀이부터 재현 첫 솔로곡 라이브까지…8월 콘텐츠 예고
기사입력 : 2022.08.16 오후 4:5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의 자체 예능 콘텐츠가 8월에도 재미와 웃음 가득한 콘텐츠로 찾아온다.


'THE NCT SHOW in THE NCT UNIVERSE'(더 엔시티 쇼 인 더 엔시티 유니버스, 이하 'THE NCT SHOW')는 매달 NCT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이색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자체 예능 콘텐츠로, 8월에는 16~19일과 21일 5일간 오후 10시 유튜브 NCT 채널에서 순차 오픈된다.


오늘(16일) 공개되는 'NCT NEWS'(엔시티 뉴스)는 이달의 앵커 쿤, 성찬이 NCT의 근황과 새로운 소식을 전하며, 'NCT NEWS' 속 코너 '시티정보통'에서는 쇼타로가 등장해 무더위를 이기는 생활 속 지혜를 알려준다.


더불어 17~18일 선보이는 'A Midsummer Night'(어 미드서머 나이트)는 태용, 쿤, 텐, 정우, 샤오쥔, 헨드리, 해찬, 쇼타로, 성찬이 여름맞이 물놀이를 떠나는 예능 콘텐츠로, 워터파크에서 치열한 게임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19일 방송되는 'NIGHTMARE'(나이트메어)는 악몽에 빠진 쿤, 런쥔, 제노, 재민, 천러, 쇼타로, 성찬이 악몽에서 깨어나기 위해 뭉친 방탈출 콘셉트의 추리 예능으로, 7명 멤버가 머리를 맞대고 탈출을 위한 단서를 찾아가며 발생하는 흥미진진하고 오싹한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21일에는 'MUSIC SPACE'(뮤직 스페이스) 코너에 재현이 출연, 8월 18일 발표하는 첫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 곡 작업 에피소드와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 THE NCT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