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감미로운 음색의 뮤지션 치즈(CHEEZE)가 2년 만에 새 EP를 발매한다.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즈는 새 EP 'Blank'(블랭크)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6월 선공개한 '퐁당'과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 10CM (십센치)의 피처링으로 완성된 '빈칸에게'를 더블 타이틀로 총 6곡이 담긴다.
앨범명 'Blank'처럼 그녀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빈칸 안에 고이 담은 앨범으로 기존 치즈 앨범에서 만날 수 없었던 매력적인 느낌들을 한껏 담은 점이 인상적이다.
타이틀곡 '빈칸에게'는 최근 '그라데이션' 발매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0CM (십센치)가 함께해,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공허함과 쓸쓸한 여운을 더했다.
치즈는 총 여섯 개의 곡 중 다섯 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수록곡 '한여름 밤'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OST 'My Romance'로 치즈와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신예 작곡가 제이드가 작곡한 곡이다. 풀 내음 가득한 선선한 여름밤이 떠오르는 곡으로 치즈 표 여름 발라드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새로운 앨범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 치즈는 각종 여러 활동들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여름 끝 무렵 듣기에 어울리는 치즈의 EP 'Blank (블랭크)'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