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건일이 JYP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를 발매하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특히 멤버들 중 건일은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많은 선택지가 있었을 것 같은데, 그 중에서도 JYP엔터테인먼트 밴드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했다. 건일은 "학업을 진행하던 중 K팝 무대를 펼치는 선배님들을 보며 언젠가는 저런 큰 무대에서 연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좋은 기회로 오디션을 보고 합격하게 됐다. 학교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JYP엔터테인먼트의 슬로건이라 할 수 있는 메시지가 진실, 성실, 겸손이다"라며 "박진영 PD님께서 늘 강조하시는 부분인데, 저 또한 같은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같은 방향의 음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번 앨범을 앞두고는 어떤 조언이 있었는지 묻자 "조급해 하지 말고 천천히, 멀리 보라는 이야기를 해주셨다"라며 "PD님의 말을 새기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새 앨범 'HELLO, WORLD!'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