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회사원 된다…오늘(19일) 자체 웹예능 '르세라핌 컴퍼니' 공개
기사입력 : 2022.07.19 오후 1:40
사진: 쏘스뮤직 제공

사진: 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로운 자체 예능 콘텐츠 '르세라핌 컴퍼니'를 선보인다.


오늘(19일) 밤 10시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르세라핌 컴퍼니'는 가상의 회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상 콘텐츠다. 르세라핌 멤버들은 어딘지 모르게 수상한 분위기를 풍기는 회사의 직원으로 분해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 18일 공개된 '르세라핌 컴퍼니' 포스터에는 지나치게 편한 복장으로 출근한 김채원과 홍은채, 깔끔한 오피스룩을 갖춰 입은 사쿠라와 카즈하, 방금 산에서 내려온 듯한 포스를 풍기는 허윤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포스터 상단에는 'The Great Mermaid'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 이는 지난 5월 발매된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FEARLESS' 수록곡 제목이다. 'The Great Mermaid'가 포스터에 등장한 이유, 멤버들이 각양각색의 차림으로 회사에 모인 배경은 오늘 공개될 '르세라핌 컴퍼니' 1화에서 밝혀진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달 5일 데뷔 활동을 종료한 뒤에도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DAY OFF'와 브이로그 '핌로그'(FIM-LOG) 등을 통해 일상을 공유 중이다. 오는 26일에는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The First Moment of LE SSERAFIM) 프로젝트와 연관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본 프로젝트의 첫 캡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줌(ZOOM)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르세라핌 , 웹예능 , 르세라핌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