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원스(D1CE) 멤버 우진영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우진영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딜리셔스)를 발매한다.
'DELICIOUS'는 지난해 발매된 미니 1집 '3-2=A'의 이야기를 잇는 앨범이다. 우진영의 진짜 색을 찾기 위한 음악적 여정을 그려냈으며, 조금 더 성장한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Delicious'는 중독성 강한 플룻 사운드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들이 변화되며 극적으로 전개되는 곡으로, 후렴 부분의 힙합 분위기와 곡의 끝부분 뭄바톤 요소를 통해 다이내믹한 음악을 연출했다. '무엇이든 다 먹어치우겠다'는 포부로 음악팬들에게 우진영의 행보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Delicious’ 안무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 예정인 엠비셔스 크루의 진우(윤진우)와 주영빈(82(AITTY TOO))이 참여해 그루브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부드러운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어쿠스틱 팝곡인 'Lip balm (립 밤)', 휘파람 소리와 밝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버퍼링', 동양풍의 메인 악기와 더불어 우진영의 랩으로만 가득 차 있는 '선정릉 래퍼' 등 총 네 트랙이 담겨 완성도를 높였다.
우진영은 작사와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에 전반적으로 참여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음악성을 증명해낸다. 또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장르 소화력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
한편 우진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