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WINNER)가 2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위너는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홀리데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명은 이들이 펼쳐낼 유쾌한 바이브를 짐작하게 한다. 특별한 시즌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날이든 그 순간이 'HOLIDAY'라는 의미가 앨범 전체를 관통한다.
실제로 앨범에는 축제의 흥겨움과 설렘 가득한 음악이 줄을 잇는다. 그중에서도 음악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은 역시 타이틀곡 'I LOVE U'다.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솔직한 화법이 매력적인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디스코풍 댄스와 포인트 안무가 예고됐다.
YG 측은 "위너와 이너서클(팬덤명)의 2년 3개월 만 재회에 걸맞은 기쁨과 감동을 담아낸 앨범이다. 기다림의 시간과 더위를 완벽히 날려버릴 '위너팝'의 진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위너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유튜브와 틱톡서 생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토크쇼 형태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은 오프라인 공간에 일부 팬들을 초대해 진행되며 위너 유튜브 채널과 틱톡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오랜만에 위너가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이들 사이 즐거운 티키타카 케미와 이색 재미가 기대된다.
한편 위너의 미니 4집 'HOLIDAY'의 피지컬 앨범은 오는 8일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