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하기미디어 제공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늘(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녕하신가영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9 'beautiful inside'가 발매된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beautiful inside'는 사랑하는 이에게 건네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내 눈 가득 담긴 너 맘이 / 따스해 마치 봄처럼 / 날 보며 건네는 네 미소 너무 / 포근해 사랑인 것처럼' 등의 포근하고 유려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번 곡은 안녕하신가영의 담백하고 기분 좋은 음색과 따뜻한 톤의 어쿠스틱 기타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beautiful inside'는 수많은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곡으로, 보컬리스트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안예슬이 작사에 참여해 신선한 케미를 발휘했다.
안녕하신가영은 섬세하고 다정한 가사, 대중적인 멜로디로 특유의 따스한 매력이 돋보이는 인디씬 대표 싱어송라이터다. 고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부암동 복수자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며느라기'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