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오늘(14일) 5년 만의 새 앨범 발매…7월 30일 팬미팅 개최
기사입력 : 2022.06.14 오전 10:40
사진: 아에르뮤직 제공

사진: 아에르뮤직 제공


서인국이 5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서인국은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앤드러브)를 발매한다. 'LOVE&LOVE'는 지난 2017년 발매한 '함께 걸어' 이후 5년 만의 신보로, 사랑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함축하여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와 함께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로 선정된 'MY LOVE (FEAT. RAVI)'는 라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함께 후반부 라비의 랩이 곡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수록되는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는 서인국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서인국은 오랜만의 앨범 발매를 비롯해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 출연 등 음악과 연기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이어 오는 7월 30일 오후 1시와 6시 30분 2회에 걸쳐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를 개최할 계획.


이날 공연은 2019년 12월 콘서트 이후 약 2년 7개월 만에 서인국과 팬들이 직접 만나는 의미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서인국은 이번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를 통해 가수로서의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이고 그 동안의 근황, 작품 활동 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