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뉴런뮤직 제공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신세경이 지원사격을 펼쳤다.
폴킴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ar (스타)' 타이틀곡 ‘One More Time (원 모어 타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배우 신세경의 하얀색 옷을 입고 청순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전날 공개된 티징 콘텐츠 속 별자리, 시계 등의 오브제 힌트가 가리킨 정체가 신세경으로 드러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엔딩을 장식한 'One More Time'이라는 문구로 새 앨범 타이틀곡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멜로디도 티저 영상에 담겨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폴킴은 지난 2017년 방송된 신세경 주연작 KBS 2TV '흑기사'의 OST '꽃 비'를 가창한 인연이 있다. 이번엔 신세경이 폴킴을 위해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 이들의 특급 케미스트리와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Star'는 폴킴이 오랜만에 발매하는 EP 단위의 앨범이다. 이를 위해 폴킴은 'One More Time'의 뮤직비디오를 기존과 다른 무드로 제작했다. 실제로 환상적인 우주를 표현한 장면부터 신세경의 출연과 각종 오브제가 의미하는 상징성까지, 티저 영상만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신세경이 출연한 'One More Time'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더 다양한 티징 콘텐츠는 오는 14일 'Star' 발매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폴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Star'를 발매하고, 7월 2일 서울 유니버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첫 팬미팅 ’2022 (주)P.I.L 공개채용'을 개최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