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그리움을 품고 사는 이들에게 전하는 '나의 숙제'
기사입력 : 2022.05.26 오전 10:50
사진: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사진: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먼데이키즈(이진성)가 그리움을 품고 사는 이들에게 진한 위로를 전한다.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데이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숙제'가 베일을 벗는다. 이번 신곡은 먼데이키즈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물고기자리'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단독 신보로 타이틀곡 '아픈 기억으로 남은 그때로'와 '미스터리', 총 두 개의 트랙으로 채워진다.


두 곡은 모두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해본 생각들을 담아내며 듣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과거의 감당하기 힘들었던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현재에는 좀 더 잘할 수 있을 거란 옛사랑에 대한 후회와 미련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쏟아낸다.


가슴 아픈 기억임에도 함께했던 그때로 꼭 한번 돌아가고 싶은 어리석기만 한 생각을 특유의 진한 감성으로 풀어내며 여전히 그리움을 품고 사는 이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먼데이키즈는 수록곡 '미스터리'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상대방에게 미처 말하지 못한 마음을 아름다운 노랫말로 그려내며 표현력의 깊이를 더했다.


두 트랙으로 구성된 '나의 숙제'는 기타부터 드럼, 베이스, 피아노, 스트링에 이르는 다채로운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로 섬세한 감정선을 완성하며 그때의 우리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대신해 들려준다. 독보적 감성으로 무장한 먼데이키즈의 새 싱글 '나의 숙제'는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먼데이키즈 , 나의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