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구필수는 없다' OST로 데뷔 후 첫 싱잉랩 도전
기사입력 : 2022.05.20 오전 11:16
사진 : KT스튜디오지니

사진 : KT스튜디오지니


가수이자 배우 정동원이 자신의 출연작 '구필수는 없다' OST 여섯번째 주자로 나선다.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되는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 이해리, 조지영/ 연출 최도훈, 육정용)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배우 곽도원(구필수 역), 한고은(남성미 역), 윤두준(정석 역), 박원숙(천만금 역), 정동원(구준표 역)이 출연해 세대 초월한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구필수와 남성미(한고은 분)의 아들이자 '힙합 꿈나무' 구준표 역을 맡은 정동원이 '구필수는 없다'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해 흥미를 돋우고 있다.

정동원이 부른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6 ‘My dream’은 극 중 10대 청소년인 '구준표'의 시선으로 바라본 인생, 가족, 학업, 우정에 대한 고민을 '구준표'스럽게 풀어낸 곡이다. 특히 이번 'My dream'을 통해 가수이자 배우 정동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싱잉랩에 도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버벌진트, 스윙스 등 국내 힙합 뮤지션들과 줄곧 호흡을 맞춰왔던 프로듀서 케이준이 가세, 정동원의 힙합 첫 시도라는 말을 무색케 할 정도로 놀라운 완성도를 자랑해 이들의 만남 또한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My dream'은 연기는 물론 힙합에도 도전장을 내민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정동원의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10대들의 마음을 대변한 가사로 현재를 살아가는 청소년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다.

'힙합 삐약이' 정동원의 첫 싱잉랩 'My dream'은 오늘(20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1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밤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동원 , 구필수는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