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 프리미어 출격한 니쥬, 7월 20일 日 신곡 'CLAP CLAP' 발매
기사입력 : 2022.05.10 오전 10:04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글로벌 K팝 팬들을 매료한 니쥬(NiziU)가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8일 NiziU는 'KCON 2022 Premiere in Seoul'(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서울)에 출연했다. 이날 NiziU는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 한국어 버전부터 싱글 2집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 영어 버전 그리고 KCON을 위해 준비한 신곡 'ASOBO'(아소보)의 영어 버전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긴 노래와 경쾌한 퍼포먼스로 '걸그룹 명가' JYP의 히트 계보를 잇는 팀 다운 면모를 뽐냈다. 그룹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와 이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NiziU를 향해 글로벌 팬들은 "NiziU 노래 정말 좋다", "한국어 소통도 잘한다"라며 높은 호감을 표했다.


특히 현장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는 빌보드 재팬 역대 17번째 3억 스트리밍 곡으로 이름을 올린 곡이자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힘들 때도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꼭 멋진 가수가 되어 보답하겠다"라는 멤버들의 진심을 담아냈다.


NiziU는 데뷔하자마자 일본 가요계를 사로잡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지난 4월 12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ASOBO'는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을 비롯해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레코초쿠 데일리 싱글 랭킹, mu-mo 다운로드 데일리 싱글 랭킹, mora 싱글 데일리 랭킹 등 현지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이에 NiziU는 오는 7월 20일 일본 신곡 'CLAP CLAP'(클랩 클랩)을 발표하고 뜨거운 현지 인기를 이어간다. 최근 공개된 'CLAP CLAP' 이미지에는 멤버들의 스포티한 매력이 담겨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니쥬 , 클랩클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