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태현 "빌보드200 차트 1위 목표…열심히 할 것"
기사입력 : 2022.05.09 오후 5:28
투바투 미디어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투바투 미디어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활동으로 얻고 싶은 성과를 언급했다.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네 번째 미니앨범 '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꿈의 장'과 '혼돈의 장'에 이어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발표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는 영원할 것만 같았던 첫사랑이 깨진 뒤, 순수했던 소년이 분노와 상실의 감정에 휩싸이게 되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 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성과를 언급했다. 태현은 "가능하다면 빌보드200 차트에서 1등을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그렇지 않더라도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휴닝카이는 "일단 음악방송 1위도 감사하고 건강하게 활동하는 게 우선인 것 같다. 라디오나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연준은 "저희가 이번에 미모에 물이 많이 올랐다. 퍼포먼스 연습을 하면서도 멤버들이 물 만났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모두 쏟아낼 테니 팬분들도 즐겨주시면 좋겠다"라며 "'4세대 잇보이'라는 수식어가 자연스럽게 따라오지 않을까 싶다. 또 제가 '인기가요' MC를 하고 있는데 제가 MC를 하는 동안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inisode 2: Thursday's Child'를 발매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