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츠로 제공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서울 공연이 기대 속에 개막한다.
'미스트롯2' TOP4 멤버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오늘(7일)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서울 공연으로 대중과 만나며 열기를 이어간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소리꽃' 서울 공연은 어버이날을 하루 앞두고 5월 7일에 펼쳐지는 특별한 효 콘서트인 만큼 역대급 무대를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로 찾아오는 관객들에게 어버이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며 오감을 만족시킬 것을 예고했다.
TOP4 멤버들 역시 '미스트롯2' 방영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솔로곡은 물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노래 그리고 환상의 호흡이 돋보이는 단체 곡에 이르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을 펼치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마쳤으며 오랜 시간 응원하고 기다려온 팬들에게 웃음과 위로, 감동과 환희를 전달한다.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소리꽃' 대구, 부산 공연이 불가피하게 잠정연기된 후 아쉬움을 덜어내고자 기획된 이번 서울 공연은 지난 1월 제주 공연 이어 두 번째로 펼쳐지는 전국투어 공연으로 가정의 달 5월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미스트롯2' TOP4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서울 공연은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을 고려해 마스크 착용 여부 확인, 음식물 섭취 금지, 손 소독 등 공연 관람 수칙 준수 아래 안전하게 펼쳐진다.
한편, 오늘(7일)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펼쳐지는 '미스트롯2' TOP4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서울 공연은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며 현장 판매 티켓의 경우 콘서트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