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봄바람과 함께 울려 퍼질 솔로곡 'Drive'
기사입력 : 2022.04.27 오전 10:20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 미연이 솔로 활동에 나선다.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마이)가 발매된다. 미연의 약자이기도 한 M, Y와 '나'라는 의미를 포괄한 중의적 의미를 담은 'MY'는 '미연 그 자체'로 가득 찬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미연은 지난 3월 (여자)아이들 첫 정규앨범 'I NEVER DI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것에 이어, 한 달만에 솔로 데뷔에 나서며 그룹 활동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 ‘Drive'는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을 지켜내는 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봄바람처럼 따뜻한 멜로디에 미연의 청량한 보이스가 만나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게 만드는 낭만을 자극한다. 올봄 드라이브 코스에 가득 울려 퍼질 새로운 시즌송의 탄생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새 앨범에는 리드미컬한 ‘Rose', 알콩달콩하고 귀여운 감정을 담은 ‘Softly', ‘TE AMO', 실험적인 리듬 사운드가 인상적인 ‘Charging',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 ‘소나기'까지 총 6개 트랙이 담긴다.


한편, 미연의 첫 솔로 앨범 'MY'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자)아이들 , 미연 ,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