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러브 다이브'로 음악방송 4관왕…인기 순항 중
기사입력 : 2022.04.20 오전 9:34
사진: 스타쉽 제공

사진: 스타쉽 제공


아이브(IVE)가 'LOVE DIVE' 4관왕에 올랐다.

아이브는 19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LOVE DIVE (러브 다이브)'의 동명의 타이틀곡 'LOVE DIVE'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트로피를 통해 아이브는 'LOVE DIVE' 4관왕에 올랐다. 앞서 아이브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에서1위를 차지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4관왕에 오른 아이브는 "지난주에 이어 또 1위를 하게 도와주신 다이브들에게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 분들과 아이브 팀 너무 감사하다"며 "잘 키워주신 가족 분들, 멤버들, 선생님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 N행시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이브는 "'러'브다이브 활동하면서 '브'레이크 없이 달려왔습니다. '다'음 무대는요. '이'보다도 멋진 모습 '브(보)'여드리겠습니다. 짱이브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센스 있는 N행시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이브의 신곡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아낸 노래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아이브는 'LOVE DIVE'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빌보드,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애플 뮤직, 라인뮤직, QQ뮤직 등 해외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LOVE DIVE'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했다.


아이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LOVE DIV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 , 러브다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