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26일 새 앨범 발매→29일 팬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 2022.04.18 오전 9:56
사진: 스타쉽 제공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 일정을 재개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 재개를 공식화했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17일부터 Love, Originality, Vibe, Everything까지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다. 특히 버전별 앞 글자를 조합하면 'LOVE'라는 단어가 완성돼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이어 24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25일 앨범 프리뷰를 차례로 공개하고 26일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SHAPE of LOVE'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열 번째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여기에 이어 오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5월 1일 공연은 온라인 스트리밍도 함께 진행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