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여전한 현지 인기 입증…15일 '뮤직스테이션' 출격
기사입력 : 2022.04.14 오전 9:32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iziU(니쥬)가 현지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NiziU가 4월 12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ASOBO'(아소보)는 12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을 비롯해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레코초쿠 데일리 싱글 랭킹, mu-mo의 다운로드 랭킹과 데일리 차트, mora 싱글 데일리 랭킹 1위에 오르며 확실한 '니쥬 파워'를 자랑했다.


이어 13일 오후 기준 라인뮤직, AWA, mu-mo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아이튠즈 재팬 송 차트 2위에도 랭크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ASOBO' 뮤직비디오는 13일 오후 기준 일본 유튜브 인기 동영상 정상을 차지했고 14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767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신곡명 'ASOBO'는 "놀자"를 뜻하는 일본어로 "장난기 가득한 즐거운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길 수 있다"라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가 특징이다. 하우스 뮤직과 모타운 사운드에 영향을 받은 댄스 팝 장르는 NiziU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래 구성으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NiziU는 9인 9색 상큼 발랄함을 강조한 신곡으로 신드롬급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NiziU는 오는 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 출격 소식을 알렸다. 16일에는 NHK 음악 프로그램 '베뉴101'에 등장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니쥬 , 아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