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제복 콘셉트까지 완벽 소화
기사입력 : 2022.04.08 오전 10:48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의 데뷔 앨범 ‘YOUNI-BIRTH(유니버스)’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8일 0시, 브랜뉴뮤직은 YOUNITE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YOUNITE 1ST EP ‘YOUNI-BIRTH’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먼저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 멤버들은 레드 포인트의 화이트 제복 차림으로 단상에 올라 마치 자신을 뽑아달라는 듯 각자 엄지 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리키며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공개된 개인 포토에서 멤버 우노는 단상 위에서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베일 듯 날렵한 턱선과 조각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고, 스티브는 새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은호는 단상 위에서 마이크를 잡은 채 카메라를 마주 보며 진지한 표정으로 반전미를 선보였으며, 마지막으로 데이는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여유로운 표정으로 당당한 아우라를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봄과 어울리는 싱그러운 교복 콘셉트 포토에 이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제복 콘셉트 포토까지 차례로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YOUNITE는 오는 11일, 나머지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를 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YOUNITE의 데뷔 앨범 ‘YOUNI-BIRTH’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엔 온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