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X신동, 직접 개발한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 론칭
기사입력 : 2022.04.06 오전 11:12
사진: Label SJ 제공

사진: Label SJ 제공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신'박하고 '특'별한 밀키트를 론칭한다.

이특과 신동이 직접 메뉴 선정과 개발에 참여한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의 스페셜 패키지 '신특한 레시피 블랙 에디션'이 6일 출시된다.

'신특한 레시피'는 SM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밀키트다. 메인 메뉴 출시에 앞서 첫 번째 상품으로 이날 솔로들의 행복한 블랙데이를 겨냥한 한정판 '블랙 에디션' 2종을 준비했다. 차별화된 중화요리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신특한 중식세트’와 집에서도 쉽게 고퀄리티의 양식을 즐길 수 있는 ‘신특한 양식세트’가 서로 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신특한 중식세트’는 큼직한 해물과 야채 건더기가 매력적인 해물 쟁반짜장, 흑돼지로 풍미를 살린 단짠케미의 흑돼지 탕수육, 탱글한 새우와 새콤한 칠리소스 조합이 입맛을 당기는 칠리 깐쇼새우의 풍성한 중식 풀코스로 구성됐다. ‘신특한 양식세트’는 높은 품질의 블랙라벨 부채살과 제대로 갖춘 야채 가니쉬가 근사한 디쉬를 완성시켜 주는 부채살 스테이크와 파스타 마니아들의 입맛을 저격할 깊고 진한 풍미의 트러플 먹물 파스타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집에서도 스페셜하고 고급스러운 블랙데이를 즐길 수 있다.

평소 요리와 음식에 조예가 깊은 원조 '요리돌' 이특과 '맛잘알' 신동은 이번 '신특한 레시피'에 열정과 취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두 사람은 개발 과정에서 수차례 맛을 보고 의견을 제시하며 직접 그 맛을 완성시켰다. 이에 이특과 신동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딴 '신'박하고 '특'별한 밀키트가 많은 대중의 입맛까지 저격할 전망이다.

'신특한 레시피 블랙 에디션'은 이날부터 10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 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단독 판매된다.

8일 오후 6시에는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S.I.LIVE)와 SMTOWN &STORE 공식 유튜브 채널 동시 송출을 통해 이특과 신동이 직접 ‘신특한 레시피’를 요리하는 쿠킹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하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 , 이특 , 신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