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JUST B(저스트비)가 4월 14일 'JUST BEGUN'으로 돌아온다.
28일 JUST B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을 발매하고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는 거울에 비친 꽃을 든 손과 나비, 'JUST BEGUN'이라는 새 앨범명, '2022.04.14 6PM'이라는 발매 일시를 담고 있다.
이에 따르면 JUST B는 오는 4월 14일 컴백 전까지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와 오피셜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JUST B_ _ _ _'라는 키워드로 'Hmm⋯So⋯', '(Shout it out)', 'Can we?', 'Yes! We can!', 'It's just the beginning', 'JUST BEGUN'이라는 문장부호를 활용한 힌트를 제공한 JUST B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콘셉트와 스토리텔링을 펼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에 대한 의미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티징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ST B는 올해 첫 음악 활동이 될 'JUST BEGUN'에서 한층 성장한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6개월 새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JUST B의 새로운 무대와 세계관이 기대된다.
JUST B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은 오는 4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