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데뷔 첫 국내 팬미팅 개최…"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싶은 마음"
기사입력 : 2022.03.22 오후 1:40
사진: DSP미디어 제공

사진: 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이 첫번째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는 4월 24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는 미래소년의 데뷔 첫 국내 팬미팅 'MIRAE 1st Fanmeeting - into our Future with NOW'가 열린다.


앞서 진행한 데뷔 1주년 기념 브이라이브에서 미래소년 멤버들은 "곧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을 거다. 한국 팬미팅을 할 때가 된 것 같다"라고 팬미팅을 예고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팬미팅 개최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 것.


'MIRAE 1st Fanmeeting - into our Future with NOW'은 미래소년이 지난 2021년 3월 데뷔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미래소년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된다.


특히 미래소년은 '미래게임 천국', '미래소년 시티', '위 아 퓨처' 등 각종 콘텐츠를 통해 쌓아온 입담 외에도 파워풀한 댄스, 노래 등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관계자는 "'나우(NOW, 팬덤명)'와 직접 만나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싶어 하는 미래소년을 위해 국내 팬미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미래소년의 첫번째 팬미팅 'MIRAE 1st Fanmeeting - into our Future with NOW' 팬클럽 선예매 및 일반 예매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미래소년 공식 SNS 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래소년 ,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