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오늘(22일) 7개월 만의 신곡 'Can't Stop This Party' 발매
기사입력 : 2022.03.22 오전 10:50
사진: 아티스파우스 제공

사진: 아티스파우스 제공


서리가 7개월 만의 컴백에 나선다.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서리의 새 싱글 'Can't Stop This Party'가 발매된다. 지난해 8월 발매한 'Dive with you (다이브 위드 유)'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마마무 문별, 기리보이 등의 곡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서리는 최근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 'Warriors (워리어스)' 가창, 'HITC 페스티벌' 무대에 참여해 글로벌 음악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최근에는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그래미 글로벌스핀 (GRAMMYs Global Spin)'을 통해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Can't Stop This Party'는 서리의 매력적인 음색을 살린 팝, R&B 장르의 곡이다. 마치 끝나지 않는 연결고리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받고 고통과 좌절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화자의 감정을 묘사한다. 화자는 '영원히 끝내고 싶지 않은 파티'에 참석함으로써 비로소 자유를 느낀다.


서리는 곡을 통해 비단 사랑에 대한 배신뿐만 아니라 자신을 괴롭히는 고통스러운 과거의 기억으로부터 도망치자고 노래한다.


한편 서리는 22일 신곡 발매에 맞춰 첫 음감회를 개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펼친다. 서리의 새로운 활동에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가 이어질 전망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리 , 캔트스탑디스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