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남주혁·보나·최현욱·이주명까지 함께 부른 'With'
기사입력 : 2022.03.13 오전 10:30
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김태리·남주혁·보나·최현욱·이주명이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김승호)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 남주혁, 보나(우주소녀), 최현욱, 이주명이 부른 'With'가 공개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성장하는 청량한 첫사랑 그리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순수하고 치열했던 청춘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든다.


'With'는 마주한 고난과 좌절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이제 혼자가 아니에요 무거운 짐들 같이 들어 줄게요', '내 손을 꼭 잡아요 그리고 서로를 믿어요' 등의 가사로 담고 있는 곡이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펜싱 국가대표 나희도 역을 맡은 김태리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With'는 극 중 UBS 스포츠 기자 백이진 역의 남주혁, 펜싱 금메달리스트 고유림 역의 보나(우주소녀), 싸이월드 투멤남이 인생 목표인 문지웅 역의 최현욱, 전교 1등의 모범생이지만 해적방송 DJ로 활약하는 반전의 주인공 지승완 역을 맡은 이주명의 목소리로 이어지며 드라마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꾸밈없이 풋풋하고 담백한 창법으로 맡은 파트를 소화하는 배우들의 목소리가 마치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건네는 진심 어린 위로처럼 표현, 2022년 힐링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곡은 다섯 명의 테마곡으로 다섯 명이 함께 우정을 나누는 장면에서 잘 어우러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원 제작사 스튜디오 마음C는 "드라마 주연 5인방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담은 노래 'With'가 탄생했다. 일곱 번째 OST 'With'를 통해 태양고팸이 전할 위로의 메시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With'의 음원 수익금은 배우들의 이름으로 좋은 곳에 쓰여지도록 기부될 예정이라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물다섯스물하나 , 김태리 , 남주혁 , 보나 , 최현욱 , 이주명 , 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