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멤버들 코로나 확진으로 연기된 팬미팅, 4월 9일 개최 확정
기사입력 : 2022.02.22 오전 9:26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ITZY(있지)가 오는 4월 9일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가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ITZY의 첫 공식 팬미팅은 2월 19일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한차례 연기된 바 있다. 다섯 멤버들은 오랜 기다림 끝에 열리는 공식 팬미팅인 만큼 팬들과 더없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을 Beyond LIVE(https://beyondlive.com)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하고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함께한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팬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과 시공간을 초월한 만남을 갖고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팬미팅 재개를 알리는 새 포스터도 깜짝 공개됐다. 19일 오후 5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가리키고 있어 팬들에게 전할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기대케 했고, "See You Soon MIDZY"(씨 유 순 믿지)라는 메시지는 기다림을 즐거운 설렘으로 바꿨다.


한편 ITZY의 첫 번째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는 2022년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해당 공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ITZY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있지 ,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