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손참치, 'Tuna Factory' 공장장 됐다…매월 신곡 발매 예고
기사입력 : 2022.02.18 오전 10:10
사진: 젤리피쉬 제공

사진: 젤리피쉬 제공


아티스트 손참치(Son Chamchi)가 유니크한 감각을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손참치의 새 디지털 싱글 '[Tuna Factory] Product 2 – Fiancée'가 발매된다. 


손참치는 지난 1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첫 인디 아티스트로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본격적인 음악 행보의 시작을 알릴 '[Tuna Factory] Product 1 - 몽유 (夢遊)'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손참치는 앞으로 자신의 곡을 직접 생산, 공정, 출시까지 책임지는 'Tuna Factory'를 운영하는 공장장 콘셉트로 매월 신곡을 발매할 계획이다.


공장장 손참치의 두번째 신제품 'Fiancée'는 올드스쿨을 기반으로 한 네오소울 힙합 장르의 곡으로 손참치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리듬감 짙은 트랙과 입체적인 구성, 직설적인 가사, 힘 있는 랩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듣는 이로 하여금 새로운 무드를 제시하고 있다.


손참치는 강렬한 비주얼에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아티스트로 R&B, 록,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구체적인 가사 표현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손참치가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전천후 뮤지션인 만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일 신곡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나가고 있는 손참치의 '[Tuna Factory] Product 2 – Fiancée'는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참치 , 젤리피쉬 , 튜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