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해원·설윤·지니·BAE·릴리·지우·규진 티저 공개…환상 속 여신美
기사입력 : 2022.02.14 오후 1:16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MIXX(엔믹스) 멤버들의 2차 개별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NMIXX 해원, 설윤, 지니, BAE(배이), 릴리, 지우, 규진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해원은 오묘한 분위기 속 설레는 눈맞춤을 선사했고, 설윤은 시크한 블랙 의상과 화려한 리본 귀걸이를 믹스 매치해 유니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해파리, 돌고래를 비롯한 여러 해양 생물들이 자유롭게 헤엄치는 신비로운 공간은 NMIXX의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니와 배이는 보랏빛을 띠는 투명한 해파리와 산호초가 춤을 추는 바닷속을 시각화한 비현실적인 공간에서 환상적인 느낌을 풍겼다. 지니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고 유니크한 매력이 담긴 눈빛을 전했다. 단발머리를 한 배이는 인어공주를 떠올리게 하는 우아한 포즈로 포토제닉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릴리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처럼 한 손을 이마에 대고 시크함을 발산했고, 지우는 까만 베레모를 완벽 소화한 채 믿지 못할 광경에 압도된 듯 몽환적인 표정을 지어 보였다. 규진은 화려한 액세서리가 수놓아진 블랙 수트를 입고 걸크러쉬 포스를 뿜어내 막내의 반전 매력을 기대케 했다.


NMIXX의 데뷔곡 'O.O'(오오)는 놀라움에 커진 눈과 감탄사 'Oh!"(오)를 형상화했고,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게 될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국내외 유명 작곡진이 의기투합해 NMIXX만의 새로운 장르 'MIXX POP'(믹스 팝)을 첫 선보이고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전망이다.


그룹명은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뜻으로 now, new, 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에 조합,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를 더해 완성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은 비주얼, 보컬, 댄스 삼박자를 고루 갖춘 올라운더로서 K팝 신기원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NMIXX는 오는 2월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AD MARE'와 타이틀곡 'O.O'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해원 , 설윤 , 지니 , 배이 , 릴리 , 지우 , 규진 , 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