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츄, "건강상 이유로" 단독 콘서트 불참
기사입력 : 2022.02.08 오후 2:52
사진: 이달의소녀 공식 트위터

사진: 이달의소녀 공식 트위터


이달의 소녀 츄가 단독 콘서트에 불참한다.


8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2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달의 소녀 완전체로는 약 3년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를 예고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츄의 불참이 더욱 아쉽게 느껴진다. 특히 츄는 최근까지도 이달의 소녀 콘서트 홍보에도 나선 바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오빛 분들께서도 츄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츄가 불참함에 따라, 공연 티켓을 취소하고 싶은 관객은 구매처로 연락을 취하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 이하 츄 단독 콘서트 불참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2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와 츄를 사랑해 주는 오빛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오빛 분들께서도 츄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2022년 2월 10일 15시 [KST]까지 티켓 구매처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며,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대한 기대와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달의소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