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기 '어떤마음' 발매 / 사진: 다올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은기가 감성 신곡 '어떤 마음'으로 컴백한다.
홍은기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을 발매한다. 신곡 '어떤 마음'은 지난해 1월 발매한 'ON&ON' 이후 1년 만에 발매하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홍은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솔함을 더했다.
이번 신곡은 소중한 사람이 곁에서 힘들어할 때 아무것도 해줄 수 없고, 힘내라는 말조차 무거운 짐이 될 것 같은 순간 '서툰 나의 마음이지만 당신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보내드리겠다'는 내용을 담은 홍은기의 서툰 마음의 편지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마음을 다독이는 듯한 홍은기의 섬세한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위로'라는 메시지가 차디찬 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쌀 예정이다.
지난 2017년 7인조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 2020년 첫 미니앨범 'UNDEFINABLE:LOVE'로 홀로서기에 나선 홍은기는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드러내며 '성장형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최근 홍은기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19호 가수로 출연해 탁월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이끌었으며, 현재 가수를 비롯해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홍은기의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