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최상엽 '꽃피면달생각하고' OST 가창 / 사진: 블렌딩 제공
루시(LUCY) 최상엽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OST 가창자로 나선다.
최상엽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네 번째 OST '날아올라'를 발매한다.
'날아올라'는 하늘이라는 시상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 노랫말과 공간감이 풍부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날아올라'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2차 라인업 프리뷰를 통해 일부 공개되었던 후렴과 더불어 5회차 예고편에도 삽입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최상엽이 가창자로 참여해 청춘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극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그만의 청량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최상엽은 그동안 루시 곡뿐만 아니라 JTBC '런 온' OST 등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그만큼 이번 '날아올라' 역시 루시가 지닌 감성과 희망적인 메시지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유승호 분)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이혜리 분)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저마다 다른 이유로 세상이 금지한 '선'을 넘는 청춘들의 버라이어티한 모험기와 싱그럽고 풋풋한 로맨스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최상엽이 부른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네 번째 OST '날아올라'는 오늘(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