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티켓 오픈 / 사진: 아츠로 제공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4가 여전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3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대구, 부산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시작을 알릴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은 '내일은 미스트롯2' 종영 이후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연으로, 오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열린다.
'미스트롯2' 방송 당시 매회 역대급 무대를 갱신하며 치열한 경쟁 끝에 TOP4로 선정된 멤버들은 더욱 깊어진 감성과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오감을 자극하는 라이브로 무장한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대중에게 웃음과 위로, 감동과 환희가 공존하는 트로트 세레나데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TOP4 멤버들은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첫 번째 콘서트에서 잊을 수 없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습하고 있으며 그동안 걸어온 발자취를 종합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아울러 TOP4 멤버들은 티켓 오픈 후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 팬들이 보내온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지 못했던 아쉬운 마음을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의 시작을 알릴 제주 공연은 오는 1월 22일 오후 2시와 7시 ICC제주 탐라홀에서 개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트롯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