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오늘(4일) 새 싱글 '별 따러 가자' 발매…2022년 활동 시동
기사입력 : 2022.01.04 오전 9:40
우아! 별따러가자 발매 / 사진: NV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아! 별따러가자 발매 / 사진: NV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아!(woo!ah!)가 2022년 활동에 시동을 건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우아!의 새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가 공개된다.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을 작곡하고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편곡한 이우민(collapsedone),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이 호흡을 맞춘 곡이다. 히트 메이커들과 woo!ah!(우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이룰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별 따러 가자'는 우아!의 2022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노래로, 신나는 모험을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앞서 발매됐던 세 장의 싱글과는 또 다른 우아!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우아!의 새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아 , 별따러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