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드림스컴트루' 발매 / 사진: SM 제공
에스파(aespa)가 S.E.S.의 'Dreams Come True'를 재해석한다.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의 '리마스터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에스파의 'Dreams Come True'가 발매된다. 특히 이번 곡은 오는 27일 발매되는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에도 수록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날 음원 공개와 함께 유튜브 쇼츠에서 에스파의 'Dreams Come True' 댄스 챌린지 또한 시작된다.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되는 댄스 챌린지는 에스파의 'Dreams Come True' 주요 안무 영상을 15초 분량으로 촬영하고, 유튜브 쇼츠를 통해 #DreamsComeTrue, #YouTubeShorts, #드컴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는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 중 일부를 선정해 추후 컴필레이션 동영상을 제작하고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3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보아와 에스파가 함께하는 'Dreams Come True' 리메이크 작업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Re:MASTERPIECE'가 공개된다. 특히 원곡 가수이자 가요계 대선배인 S.E.S.의 바다도 이번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에 출연, 직접 곡에 대한 조언을 해준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