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 돌아오는 NCT, 또다시 밀리언셀러 예고…선주문량 170만장 돌파
기사입력 : 2021.12.14 오전 10:20
NCT 완전체 컴백 / 사진: SM 제공

NCT 완전체 컴백 / 사진: SM 제공


NCT 완전체가 컴백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만 170만장을 넘어서는 등 작년 발표한 정규 2집에 이어 또 한번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해 NCT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NCT 정규 3집 'Universe'(유니버스)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NCT 단체곡, NCT 각 유닛별 곡 등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총 13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Beautiful'(뷰티풀)은 피아노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당신은 세상에서 유일하고 특별한 존재임을 잊지 말고, 꿈을 좇아 계속 달려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아, 전 세계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힐링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정규 3집에 참여한 21명 멤버의 단체곡으로, 멤버 쟈니, 태용, 마크, 헨드리, 제노가 랩메이킹을 맡아 진솔함을 더한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Beautiful' 뮤직비디오는 가사에 맞춰 때로는 지치고 힘들지만 소중한 존재임을 기억하고 함께 나아가자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NCT 멤버들과 여러 사람들이 함께 춤을 추는 장면이 어우러져 감동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0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너는 나의 세상이자 나를 움직이는 존재이며, 너라는 우주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과정은 아름답고 운명적이라는 내용을 담아 '내 세상의 모든 것을 너와 함께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NCT와 특급 호흡을 맞춰온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멤버 마크가 랩메이킹에도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한 이번 신곡에는 도영, 정우, 마크, 샤오쥔, 제노, 해찬, 재민, 양양, 쇼타로가 참여, 9명 멤버의 강렬한 시너지로 완성된 음악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 밖에도 NCT DREAM, WayV, NCT 127 등의 신곡은 물론, 다양한 NCT U 조합을 만날 수 있다. NCT는 컴백을 앞두고 오후 4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생방송 'NCT 'Universe' Countdown Live'(엔시티 '유니버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 유니버스 , 뷰티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