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新 레이블 '어도어', 첫 온라인 글로벌 오디션 개최
기사입력 : 2021.12.01 오전 10:13
어도어 글로벌 오디션 개최 / 사진: 하이브 제공

어도어 글로벌 오디션 개최 / 사진: 하이브 제공


하이브의 신규 레이블 '어도어(ADOR)'가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어도어는 오늘(1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ador.world)를 통해 ‘ADOR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한다. 성별과 국적에 관계 없이 2002~2010년 출생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ADOR 글로벌 오디션’ 지원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한 뒤 본인의 역량을 보여 줄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어도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출범한 어도어는 민희진 대표이사를 필두로 기존 레이블에서 시도된 적 없는, 차별화한 사업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비주얼 디렉팅’과 ‘콘셉트’라는 키워드로 엔터테인먼트업계에 한 획을 그은 민희진 대표이사가 2022년 신인 걸그룹 론칭에 이어 ‘ADOR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펼칠 아티스트 브랜딩 혁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브 , 어도어